대상포진후 신경통 & 후유증

슈퍼닥터 이재철 원장의 대상포진 치료법입니다.

대상포진 후 신경통이랑 바이러스 약물 복용 및 병원치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신경의 손상으로 인해극심한 통증이 발현되어 일생생활이 힘든 경우로, 후유증을 막기 위해서 면역력저하 원인과 치료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대상포진 후 신경통

발진이 치유된 후 통증이 지속되는 현상으로 대상포진 환자 10명 중 1~2명은 대상포진 후 신경통으로 이어집니다.

이 통증은 말기암성 통증처럼 견디기 힘든 통증을 수반하기도 하고 옷깃만 스쳐도 쭈뼛하고 살을 에는 듯한 이상 통증이 발생하므로 일상생활이 힘든 경우도 있는데, 특히 면역력이 약한 노인의 경우가 많습니다. 항암치료 등으로 면역력이 저하된 경우, 당뇨병이 동반된 경우, 얼굴 부위에 대상포진이 발생된 경우에 대상포진 후 신경통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대상포진후위험군, 60세 이상 고령자,만성 질환자,면역력계 질환자,초기 통증이 심한 경우,뇌신경을 침범한 경우

기존 대상포진 후 신경통 치료는 통증을 줄이는 데에만 집중되어 있어, 강한 진통제를 장기간 또는 평생 복용해야 했으며그로 인한 부작용이 많았습니다. 반에이치클리닉에서는 그동안 간과했던 손상된 신경세포를 최대한 빨리 재생시키는 대상포진 최적화 치료를 진행하여통증의 제어는 물론 진통제 사용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