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면역치료

반에이치 암 면역 치료법입니다.

반에이치만의 특화된 암수술전후 케어, 체내에 필요한 물질을 투여하고 체내 불균형을 해소하는 것이 반에이치 암 전후 케어의 핵심입니다.
암면역치료
최근 암환자가 늘면서 의학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아이러니 하게도성인 3명 중에 1명이 암인 시대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50조의 균과 전쟁을 하듯 암이 생기면 암과의 전쟁을 선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전쟁시 에는 많은 사상자가 생기는데 그 사상자가 염증이고 그 염증이 많아지면 패혈증이나 악액질에 빠져 우리는 사망하게 됩니다.  따라서 전쟁 중인 아군에게 지원군, 원조물자를 주어 힘을 실어주어야 하듯 체내 불균형을 해소하고 필요한 모든 물질을 투여하여 적군을 적극적으로 파괴하여 전쟁을 승리토록 이끌어야 합니다. 이러한 접근과 치료법이 지금까지의 고식적인 암 치료인 수술, 항암, 방사선치료 등과 다른 반에이치의 암 면역치료 입니다.
최근 유수의 미국의 암 전문 병원에서도 보듯이 기존의 방법 외에 아군을 만들어주는 각종면역치료, 비타민치료, 산소치료, 온열치료, 등 여러 가지 치료를 통합하는 병합치료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적응증
적응증-암예방, 암치료중(수술,항암,방사선등),재발및전이 예방, 전신 전이
반에이치 면역치료
기능의학혈액검사와 MDS 분석을 통해 불균형과 염증, 독소를 제거하는 약물을 투여 내몸속의 슈퍼닥터가 최적화되도록 도와 면역력을 키우고 스스로 회복되는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반에이치의 FM 1:1개별맞춤치료 (주 1~2회 치료)
해독 . 항산화치료
01혈액정화치료
02혈관해독치료
03장해독치료
04림프해독치료
05간해독치료
메가비타민요법
메가비타민치료는 통상 사용량보다 훨씬 많은 량의 비타민C를 투여하여 암 세포를 직접 죽이는 치료 방법. 고용량의 비타민C는 직접적인 암세포 파괴외에 항산화 작용,면역기능 향상,해독기능,암세포 재발을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미슬토요법
미슬토는 숙주나무에 반기생하는 식물로서 1920년 독일의 의학자 Rudolf Steiner 박사에 의해 종양치료 약물로 추천되었고 스위스의 Ita Wegmann 박사가 실제 임상에 이용하기 시작한 후 90년간 유럽 많은 병원에서 항암치료로 사용되고 있는 입증된 치료요법 입니다.

01기존 함암치료가 어려운 환자나 수술이 어려운 환자, 말기암 환자의 종양의 치료
02종양 수술 후 재발 방지
03조혈기관의 악성질환
04암 전단계 질환의 치료
05조혈기관의 악성질환
자닥신(Thymosin alpha 1)항암면역요법
면역인자를 투여하여 인체가 자연적으로 가지고 있는 면역능력을 회복, 증가시켜 항암효과를 얻도록 돕는 치료요법 입니다.

01미국 FDA 희귀의약품 지정
02인체의 면역을 담당하는 흉선에 존재하는 물질 가운데 가장 강력한 면역조절 작용
03바이러스 감염세포 및 암세포 억제작용
04항암치료 및 항바이러스 약물과 병행 시 효과 증가
고압산소치료
혈액 중 산소 농도를 높이기 위해 대기압보다 기압이 높은 캡슐에서 고농도의 산소를 전신으로 흡입하는 치료법 입니다. 고압산소치료는 항암치료, 방사선 치료 환자들에게 항암 효과를 높여 줄 뿐만 아니라 항암 치료 중 또는 후에 나타날 수 있는 항암 부작용 감소에 효과적 입니다.
암 치료에 고압산소가 필수적인 이유
암치료에 고압산소가 필수적인 이유 - 암세포는 산소부족으로 인해 일어남, 체내에 떨어진 체온을 상승시키기 위해, 파괴된 면역력 복원 체내 산소부족 해소, 방사선 치료 후 발생한 조직괴사 치료
암환자 통증치료
암성통증이나 항암치료 부작용 등으로 인해 생긴 통증을 완화하는 반에이치 암환자 통증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