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치성두통/급만성통증

근원치료 반에이치 트리플 케어 (Triple-CARE)

두통이란
두통이란 머리에 생기는 불편과 통증을 말합니다. 두통의 종류는 일차성 두통과 이차성 두통으로 구분됩니다.

두통종류,일차성두통, 특발성두통,  원발성두통, 기능성두통, 이차성두통, 증후성두통,기질성두통
일차성 두통
*긴장형 두통
가장 흔히 나타나는 두통으로 주로 오전보다 오후에 증상이 더 심해지며,  자주 재발해 매일 두통이 반복되기 쉽습니다.  조이는 듯한 통증으로 뒤통수나 목 뒤쪽이 뻣뻣하고 당기고 무거운 느낌이며 오랜 기간 같은 증상이 지속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긴장형 두통은 감정적 문제(스트레스), 과로, 피로 등으로 유발될 수 있으며, 자세가 나쁘면 목, 어깨, 머리, 근육의 밸런스가 깨져 근육 긴장이 지속돼 생기기도 합니다.  오랫동안 같은 자세로 앉아있거나 서 있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편두통
머리가 쿵쿵 울리듯이 아프고, 발작성으로 재발하며 속이 메스꺼워지는 위장증상을 동반하는 두통으로 10대에 발생해 수십 년 지속되기도 합니다.  발작이 잦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는 경우,  지속적인 예방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군발두통
자율신경증상(결막충혈, 눈물, 코막힘, 콧물, 이마나 얼굴의 땀 등)을 동반하는 심한 두통이 집단적, 주기적으로 나타납니다.  전체 환자의 90% 정도가 남성입니다.  군발 두통의 급성 발작은 보통 10분 이내에 통증이 최고조에 달하고 지속 시간이 짧습니다.  보통 수분에서 1-2시간 정도 지속되고 하루 한 두 차례 오며 통증이 주기적으로 몰아서 발생하는 특징을 가집니다.
이차성두통
뇌 혈관질환, 감염성 질환, 내과적 질환 등 기질적인 이상으로 생깁니다.  혈액학적 신경학적 정밀검사를 통해 원인을 파악한 뒤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차성두통이미지

급만성 통증
통증은 급성과 만성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급성통증은 자연 치유되거나 진통제 복용으로 쉽게 증상이 호전되지만 만성통증은 약을 복용해도 그때 뿐이며 기운이 떨어지면 다시 머리가 무겁고 조여 드는 듯한통증을 호소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증의종류, 척추클리닉 요하지통, 경추, 요추 디스크, 척추 협착증, 척추 측만증 척추 수술 후 통증,관절염 류마티스성, 퇴행성, 관절염, 통풍, 대상포진 및 대상포진 후 신경통, 안면마비 (구안와사) 안면마비나 안면경련 치료, 혈액순환장애클리,  골다공증클리닉,수험생 및 청소년 통증치료 및 자세교정, 어깨통증 오십견, 어깨통증 증후군, 견관절, 주위통증, 두통클리닉 편두통, 후두부통증(긴장성 통증), 군발성 두통, 신경병증성 통증 신경손상 후에 오는 극심한 통증, 보합부위통증 증후군, 작열통,   스포츠 손상 골프, 테니스, 엘보우염좌,자율신경실조증, 생리통 여성의 생리기간에 오는 통증치료

급만성 통증 치료방법
 치료방법,내적 기질적 치료를 위한 기능의학 검사 신경차단술/IMS/인대강화요법 해독치료 및 개별맞춤주사 약물치료 적외선치료/고주파/도수 및 물리치료/두피자극치료/고압산소치료

반에이치클리닉 '트리플케어 (Triple-CARE)란 통풍, 두통, 혈액순환장애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면역력, 영양밸런스, 신장기능 간 기능, 호르몬밸런스 등 110여 가지 항목을 세포레벨에서 검사를 진행합니다. 개인별 결과에 따라 1대1 개별맞춤 영양 생활습관 교정 관리계획을수립해 치료 전 과정에 병행하는 치료입니다.01기능의학정밀진단02질환별맞춤치료03재발억제면역관리,치료 후 후유증 최소화  +최적의 건강상태로 유지